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인터넷뱅킹 로그인 오류 해결방법

잡다한지식창고

by Wow!!! 2020. 9. 29. 14:34

본문

TouchEn key 드라이버 구동이 중지되는 경우 발생합니다 (Status Code = 0,1,2,3)
 
 

 


 
[Status 코드 0인경우]
해당 에러메시지 출력전 0x1f 또는 0x5에러 출력되는 경우 
PC에 설치된 운영체제 문제로 인해 TouchEn nxkey 구동이 실패한 것으로 시스템 점검이 필요합니다. 
 

 
[Status 코드 1또는 3인경우]
사용중인 계정이 Guest계정또는 표준사용자 계정인 경우에 해당 에러메시지가 출력 될수 있습니다.
현재 로그인한 계정이 관리자 계정(Administrator)이 아닌경우 관리자 계정으로 로그인 후에 이용해야 합니다

 

 
[관리자 계정여부 확인방법]
시작-제어판-사용자계정 및 가족보호-사용자 계정 클릭 또는 시작-제어판-사용자계정 클릭하여 
로그인한 계정권한을 확인합니다. 계정확인시 표준사용자 계정 또는 Guest계정인 경우
관리자 계정으로 로그인하여 이용 부탁드립니다.
※ 회사에서 이용중인 고객의 경우 사내 PC 관리자에게 문의바랍니다.  

 

저는 제어판 > 프로그램제거 > 해당프로그램을 찾아 제거후 재설치하고 해결되었습니다.

 

www.raoncorp.com/ko/support/inquiry/touchennxkey

 

고객지원 - 장애문의

라온은 고객 여러분의 만족을 위해, 제품이나 서비스 이용 중 발생하는 장애를 해결하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. 불편을 겪고 계신다면 고객 여러분께 최적화된 전문가의 지원을 받으세요.

www.raoncorp.com

 

 

가운데에 있는 삭제파일을 먼저 설치 후 운영체제에 맞는 설치파일을 다시 실행시켜주세요

 

 

관련글 더보기